카테고리 없음
화평방송뉴스 - 한기총 제27대 대표회장 후보 정서영 목사 정견발표 (240119)
화평방송 1
2024. 1. 20. 01:09
[화평방송 – 서울]
(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한기총)가 1월 1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소재지의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5층 한기총 세미나실에서 한기총 제27대 대표회장 후보자 정견발표회가 있었다.
1부 예배 선거관리위원회 서기 이용운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고, 선거관리위원 안이영 목사가 기도하고, 선거관리위원장 엄기호 목사가 「시편32편 1-2절」 본문 말씀으로 「복 있는 사람은」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면서 “복 있는 사람은 구원받은 사람이므로 감사해야 한다. 복 있는 사람은 구별된 사람이 복 있는 사람이다. 복 있는 사람은 만족함이 있는 사람이다. 즉 성화 된 사람이 복 있는 사람이다. 주님 앞에 순종하고 복종하고 따르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라고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문으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견 발표는 선관위 위원장 엄기호 목사가 선관위 경과보고 및 제 27대 대표회장 후보자 정서영 목사 소개와 과정을 설명 후, 후보자 정서영 목사(예장총회 개혁)가 정견발표를 했다.
이어서 선거관리위원회 및 기자들과의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연이어서 사무총장 김정환 목사가 광고하고, 한기총 대표회장 후보자 정서영 목사가 항간에 들려오는 유언비어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하고, 선관위 위원 윤광모 목사의 폐회기도로 한기총 제27대 대표회장 후보자 정견발표를 마쳤다.
화평방송 국장 김경옥 국장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 YouTube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