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농촌 섬김과 나눔의 날" 서북지역노회장로협의회
화평방송 1
2023. 11. 9. 15:42
[화평방송 – 의성]
https://youtu.be/1thZwRLKC70
서북지역노회장로협의회가 섬김과 나눔의 날을 11월 1~3일까지 2박 3일간 경북 의성군에 위치한 중리교회에서 서북지역노회장로협의회 주최로 이루어진 섬김과 나눔의 사역은 본회 회장 양호영 장로와 대회협력위원장 주홍동 장로 외 30여 명이 함께 경북 의성 중리교회에서 그 첫 섬김과 나눔이 시작됐다.
본 회 사랑과 섬김과 나눔을 통하여 어려운 농촌교회를 찾아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형제 사랑으로 금번 104년의 유서깊은 합동교단 중리교회를 찾아 선교비를 전달하고, 잘 듣지 못하시는 분을 위해 보청기 1대를 기증하고, 잘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환희 볼 수 있도록 7명의 어르신에게 백내장 수술 의료비를 기증했다.
백내장 수술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안과에서 이달 27일부터 1박2일에 걸쳐 진행한다. 본회 “나눔과 섬김”은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하여 각 노회 및 개교회 전도용으로 필요시 접수받아 지속적인 섬김과 나눔을 지속적으로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본회 회장 양호영 장로와 대회협력위원장 주홍동 장로 외 30여 명은 턱없이 부족한 사과농장 일손을 돕으며 구슬땀을 흘리면서 섬기는 본회 회원들의 큰 사랑과 섬김으로 따뜻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는 서북지역노회장로협의회가 앞으로 더 큰 일을 행할 것이 기대된다.
화평방송 국장 김경옥 기자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